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마이캐치온으로 보고싶은 영화 언제 어디서든 보자

by 바스토프™ 2012. 9. 6.

마이캐치온으로 보고싶은 영화 언제 어디서든 보자

최근 다양한 영화를 웹하드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에도 호핀이나 네이버TV등과 같은 영화어플을 통해 기기로 영상을 직접 다운받거나 스트리밍을 통해 재생해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출근길에 지하철 안에서나 혹은 여행 가는 길에 무료할 때 유용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던 중 집에서 즐기던 캐치온에서 최근 마이캐치온이라는 서비스를 개시한 것을 알게 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케이블 티비에서 언제나 최신영화를 볼 수 있던 곳이었는데 마이캐치온도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최신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별로 과금되는 방식이 아니라 월정액으로 무제한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더욱 더 매력적인 듯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홈페이지는 마이캐치온(www.mycatchon.com)이나 모바일 홈페이지(m.mycatchon.com)에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Y CATCH ON'’ 어플을 다운 받아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말은 PC 는 물론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까지 마이캐치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S2를 쓰고 있는데요. 그래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Y CATCH ON'’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검색창에서 마이캐치온을 치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실행하면 마이캐치온 로고와 함께 시작이 됩니다.

마이캐치온 어플의 메인화면은 일반적인 영화 어플과는 좀 다르게 디자인적으로 많이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디자인도 멋지고 최신영화와 인기영화, 그리고 상영예정작까지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을 많이 배려한 듯한 모습입니다.

좌측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회원메뉴가 나타나며 메인화면에 가거나 이벤트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CJ ONE 회원이라면 손쉽게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는 마이캐치온이 CJ가 보증하는 합법적인 영화 어플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마이캐치온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월정액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30일 이용권만 판매중이며 가격은 7900원입니다. 월정액권 하나로 100여편의 영화를 무제한으로 스트리밍&다운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를 많이 볼 때는 매우 유용할 듯 합니다.

그렇다고 월정액을 바로 결제해야 하는 것이냐~그것은 아닙니다 바로 이용권 구매 전에는 어떤 영화던지 3분정도의 미리보기가 가능한데다가 지금 마이캐치온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1일 체험권을 주고 있기 때문에 지금 바로 가입해서 마이캐치온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여해서 1일 이용권을 받아 사용해보기로 했는데요. 예전에 극장에서 재미있게 보았던 트랜스포머3를 보기로 했습니다.

트랜스포머3를 골라 들어가면 영화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감상이 가능합니다.

마이캐치온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기기등록이 필요합니다. 영화 재생 전에 기기 등록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확인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로 이동 하단에 버튼을 눌러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영상을 감상하기 시작하면 3G LTE처럼 모바일네트워크에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납니다.

재생을 시작하면 일반적인 동영상 플레이어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3G상태에서 재생을 하고 있음에도 끊김없이 재생이 가능한 점이 놀라웠습니다.

사실 캐치온하면 케이블 채널에서 알아주는 영화채널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런칭하는 마이 캐치온에서는 CJ가 배급하는 최신영화는 물론 해외 메이저 배급사의 최신영화 등 100여편의 영화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낌 마이캐치온의 장점은 무제한으로 HD 스트리밍&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 UI가 사용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되어 있다는 점,  CJ가 보즘하는 믿고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점, 3G 상황에서도 끊김없이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 최대 5대의 기기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계정 하나로 가족이나 친한 친구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외부에서 이동중이거나 여행 중일 때 마이캐치온 어플 하나면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위에 잠깐 이야기 했던 것처럼 마이 캐치온 론칭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번째는회원가입만 하면 선물이 쏟아집니다. 기간은 8 31일부터 10 31일까지인데 선물이 어마어마 하네요.

1등이 무려 BMW 미니쿠퍼입니다. 모형이 아니고 진짜 자동차에요. 게다가 2등은 뉴아이패드, 3등은 젠하이저 이어폰이라고 하니 선물 정말 빵빵합니다.

다른 이벤트는 위에서 말한 1일 체험권 증정과 관련있는 이벤트인데요. 마이캐치온에 가입하면 1일 체험권을 주는 것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1년 이용권 100명과 3개월 이용권 1000명에게 준다고 하니 높은 확률로 마이캐치온을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마이캐치온 가입하고 미니쿠퍼타자 -> [클릭]

마이 캐치온을 통해 다양한 영화도 보고 이벤트를 통해 BMW 미니쿠퍼도 한번 노려보심이 어떨까요? 저도 오늘 저녁에는 무료로 받은 1일 체험권으로 제가 좋아하는 액션영화를 몇편 보려고 합니다.

마이캐치온 홈페이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댓글3

  • 뚜뚜루 2012.09.24 11:34

    마이캐치온에서 최신영화까지 볼수있다니. ㅎㄷㄷ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 로또누나 2012.09.27 10:17

    오옷.. 핸드폰 액정 겁나 큰 걸로 바꿔서 영화나 다운받아 보려고 했는데 요런게 있었네요~~ 유후. 화질이 좋아야할텐데..쨌든 찾고있던 어플이였느데 감사요~
    답글

  • 클루니 2012.09.27 13:16

    캐치온 이런 어플이 있었네요 오히려 유료 케이블보다 더 유용할 듯~ 명절 차막힐때도~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