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화장품&음료

보기만 해도 힘이 솟을거 같은 파워텐 – 파워텐 개봉기

by 바스토프™ 2010. 12. 1.

보기만 해도 힘이 솟을거 같은 파워텐 파워텐 개봉기

집에 돌아오니 택배 박스가 와있더군요. 이것은 바로 파워텐 체험단 물품~드디어 파워텐이 왔구나~

파워텐은 요즘 김국진이 광고하는 CF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집중력을 강화하고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는 에너지 드링크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왠지 파워텐을 먹으면 골프를 치러가야만 할거 같습니다.

파워텐을 개봉하니 1박스도 아니고 2박스나 보내주셨네요. 10병이 들어있는 박스가 2박스나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20일은 먹을 수 있겠습니다.


박스 전면에는 파워텐의 특징을 잘 알 수 있게 집중력 강화 에너지 대사촉진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왠지 뒤쪽에 실루엣으로 보이는 모습이 김국진인거 같은 것은 제 착각일까요?

박스 측면에는 영양성분 표시가 나와있습니다. 열량은 55Kcal에 탄수화물과 당류등이 들어 있으며 원재료중에는 바로 타우린이 눈에 띕니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이 들어있으니 에너지드링크라는 말이 분명한 듯 합니다.

전면에 불꽃마크가 마시기만 하면 힘이 솟을거 같은 느낌입니다. 전면에 디자인과 비슷한 뚜겅의 디자인이 깔끔한 모습입니다.

후면에도 영양성분과 원재료등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병씩 따로 구매할 때도 주성분등을 확인 할 수 있어 좋을 듯 합니다.

뚜겅의 상단에도 불꽃마크와 함께 파워텐의 로고가 쓰여 있습니다.

크기는 일반 드링크제와 같은 크기로 100ml입니다. 남자라면 대부분 한번에 마실 수 있는 용량으로 적당합니다.

병뚜겅을 열어보았습니다. 안쪽으로는 일반 드링크제와 같은 뚜겅이 되어 있지만 바깥으로 뚜껑이 하나 더 되어 있어 손이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무척 안전에 신경쓴 모습입니다.

아직 마셔보지는 못했지만 겉모습을 볼때부터 힘이 솟을 거 같은 파워텐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실제 파워텐을 마셔보고 난 뒤의 느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