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소프트웨어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비용 절감과 편리한 사용으로 많은 업체들이 사용

by 바스토프™ 2012. 5. 9.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비용 절감과 편리한 사용으로 많은 업체들이 사용

요즘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면서 클라우드라는 용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많은업체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구요. 저 같은 경우에도 올레 유클라우드나 엔드라이브 같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클라우드컴퓨팅이란 컴퓨터, 스토리지, 소트프웨어, 네트워크와 같은 IT 자원을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만큼 빌려 쓰고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 클라우드는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업에서 사용을 할 경우 비용 절감, 고객이 편리하게 접속 가능, 가상 자원을 통한 IT 자원의 공유 등 많은 장점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그중에서도 올레 유클라우드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라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여. 다른 유클라우드에 비해 여러가지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가격이 70%수준으로 낮추었다고 합니다. 아마존 대비 70% 수준으로 가격이 낮추어졌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보다 적은 비용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사업자와 비교해도 성능에서 우수하다는 점입니다. CPU, 메모리, 디스크 I/O등 성능이 1~2위를 차지할 정도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세번째로는 SLA Global 수준이라는 점입니다. IDC와 비교해서 고가용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네번째로는 뛰어난 보안성입니다. 물리적 보안과 시스템, 데이터 보안이 우수하며 DDos에 대비해서 다중 보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로는 신속성입니다. 주문 후 5분 이내에 IT 구축이 되며 사용자가 편리한 웹UI를 제공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우수한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를 사용하는 업체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넥슨 모바일입니다.

넥슨은 현재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보여 주고 있는 회사인데요. 일본 웹게임 1위를 차지한 SD삼국지를 국내에서는 유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출시하였습니다.

일본에서는 아마존 EC2를 사용하였는데요 국내에서는 올레 유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함으로서 약 30%정도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었으며 개발부서 및 구매 부서가 모두 만족하여 웹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의 기본 인프라로 올레 유클라우드의 사용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업체 입장에서는 많은 장점이 있기에 한번 써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