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우결의 새로운 세커플은 기존 커플을 대체할 수 있을까?

by 비회원 2009. 1. 26.
지난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설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우결을 1회때부터 빠지지 않고 지켜본 시청자이며 블로거지만 우결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솔직히 이번 우결에서 예고가 나가기 1주일정도 전까지는 서인영,크라운제이커플(개미커플)이 이별하면서 정형돈,태연 커플만 뒤이어 합류하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머 정형돈,태연의 합류는 거의 기정사실인거 같지만요. 인터넷에 직찍 사진도 여기저기 올라오고 있으니까요. 그렇지만 전진,이시영 커플과 신성록,김신영커플의 투입은 의외로 놀라웠습니다.



기존 2기 커플들까지 가지고 있지 않았던 다른 면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의 투입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서인영,크라운제이커플(개미커플)이 하차하면서 우결 1기는 완전히 빠지고 2기체제로 전환된것이기는 합니다. 그 파급력이 1기커플때보다는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솔직히 우결 제작진들도 많은 고심끝에 설 특집으로 세커플을 보여주고 반응을 보고 있는 것이지요. 우결 홈페이지에 설특집 커플들의 결혼 찬성.반대 투표까지 하고 있고요.

이번에 선보인 세 커플도 기존의 2기 커플들의 차리를 차지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2기커플들도 지난 추석특집때 나오고 하나 둘씩 1기커플들을 대체하기 시작했으니 말이죠. 다만 이번에는 지난 추석때는 1기 커플들이 활동한 시기가 길어서 시청자들이 슬슬 지루해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시기적절한 교체였다고 생각되나 이번 설날을 기점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약간 시기적으로 빠른 듯하기도 합니다.

우결의 커플교체가 무조건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지 않을때 교체되는 것이 아니라 출연한 연예인의 개인적인 일 때 하차하는 일이 더 많았다는 점을 생각하면 2기 커플들중 몇몇의 하차도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마르코,손담비커플의 하차일거라 생각되는데요. 손담비의 헐리우드 영화 진출로 인해 하차할 확률도 꽤 많은거 같습니다. 손담비측에서는 이것으로 인해 하차할 일은 없다고 했지만 미국에서 촬영분을 시작하며 두가지 모두 병행하기가 쉽지 않을 듯합니다.

다만 마르코,손담비커플이 진짜로 하차하게 된다면 그  빈자리를 어떤 커플이 차지하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이번에 우결 홈피에서 하는 투표도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될거 같습니다.

아직 누가 투입될지는 모르지만(정형돈,태연커플은 확정이지만요..^^;;) 투입되게 된다면 기존 1기커플들때의 인기를 다시 살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S : 개인적으로는 정형돈이 태연에게 예전 사오리한테 했던 짓만 안하기를 빌 뿐입니다.-_-;;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