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잘 만든 체크카드 하나면 신용카드 부럽지 않다.

by 바스토프™ 2011. 1. 13.

[잘 만든 체크카드 하나면 신용카드 부럽지 않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비해 연체의 걱정이 없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인데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비해 적은 혜택으로 아쉬움을 느껴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나오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뒤지지 않는 다양한 혜택과 기능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본인의 통장잔액을 고려하여 사용이 가능하니 신용카드보다 합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큰 이점일 것입니다.

 

게다가 2010년부터 체크카드 소득공제가 25%로 상승되어 신용카드와 현금영수증의 소득공제인 20%보다 높아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각 은행마다 다양한 체크카드를 내놓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를 내놓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KB체크카드교통카드기능도 들어있으면서 현재 발급수수료와 교통보증금을 면제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외국인의 경우에는 3만원의 보증금이 따로 부과되니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체크카드를 통해 계좌연결이 가능하며 1개의 체크카드로 무려 30개의 계좌가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은 놀랍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도 Cirrus마크가 부착된 ATM기기라면 현지통화로 인출이 가능하며 Maestro 해외직불 가맹정에서 물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런 KB체크카드중에서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카드는 바로 KB Be* Twin체크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내와 함께 카페나 패밀리레스토랑을 자주 방문하는 저로서는 신용카드보다 부담이 덜하면서 거의 비슷한 혜택을 주는 KB Be* Twin체크카드가 바로 적격입니다.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그러면 KB Be* Twin체크카드가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KB Be* Twin체크카드는 아웃백/VIPS/TGIF/베니건스/세븐스프링스등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사용할 때 평일 10%, 주말 15% 환급할인됩니다. 아웃백을 자주 이용하는 저로서는 아주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주말에 할인이 더 많이 되니 주말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제격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다가 아웃백에서 부메랑카드를 발급받으면 몇가지 메뉴를 1년에 1번 공짜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외식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좋겠네요^^

 

또한 CGV/메가박스.프리머스에서 영화티켓 20% 환급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이 사라진만큼 체크카드를 이용해 영화를 보는 것도 비용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커피빈 평일 5%, 주말 10% 환급할인, 놀이동산 30%환급할인, 대중교통 이용시 5% 환급할인, 금융수수료 면제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KB Be* Twin체크카드 하나 만드시는 것이 어떨까요?

 

다만 직전월 20만원이상 사용시에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20~30만원 사용시 월간 최대 1만원, 3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2만원까지 통합할인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셔야 할 거 같습니다.

 

KB Be* Twin체크카드이외에도 G마켓에서 할인이 가능한 KB 지마켓 플러스 체크카드나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는 KB 스타 체크카드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체크카드가 많으니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체크카드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바스토프의 체크카드 추천 : KB Be* Twin체크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