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화장품&음료

화이트닝에 탁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

by 바스토프™ 2010. 11. 30.

[화이트닝에 탁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

여자들은 대부분 하얀 피부를 가지기를 원하고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화이트닝 제품이 나오고 많은 판매량을 보이기도 합니다. 화이트닝 제품중에는 다양한 성분들이 구성되어 출시중인데 사람 몸에는 천연성분이 가장 좋다는 것은 모두 다 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천연성분으로는 비타민C가 대표적인데요. 비타민C는 앰플에 담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은 이러한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여 특허기술로 안정화된 비타민C 미백앰플은 피부의 어두운 그늘을 걷어내고 투명한 빛을 머금은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의 겉모습입니다. 박스 전면에는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의 제품명이 적혀있으며 뒷면에는 미용성분이 적혀 있습니다. 비타민C를 중심으로 비타민B3, B5, A, E, F가 들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비타민이 12%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중심 제품답게 비타민 함량이 크게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이 나옵니다. 박스와 마찬가지로 전면에는 제품명이 적혀 있으며 후면에는 제품의 성분이 자세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앰플제품답게 스포이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내용물은 약간 노란색을 띄고 있습니다일반 앰플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손등에 발라 보았을 때 부드럽게 흘러내렸으며 향은 거의 없습니다. 향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합니다.
 

몇번 문지른 후에는 빠르게 스며드는 모습이며 기분상일지는 몰라도 벌써부터 하얗게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왼쪽은 앰플을 바른 후 오른쪽은 바르기 전입니다. 차이가 느껴지시껴지시나요? 사진상에서는 제대로 안보이지만 바른 후에는 바르기 전보다는 피부톤이 정돈된 모습입니다. 한번의 사용으로 바로 알 수는 없지만 꾸준히 사용한다면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은근히 느껴지는 향과 화이트닝의 효과를 원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BRTC 바이탈라이저 C 앰플입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