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1월 첫째주(09.01.05~09.01.11) 개봉예정영화

by 비회원 2009. 1. 4.
안녕하세요^^ 올해도 찾아온 개봉예정영화소개입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세요.

이번주는 6편의 영화가 개봉예정이며 한국영화는 1편도 개봉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모두 1월8일에 개봉예정이네요.

우선 소개해드릴 첫번째 영화는 뤽 배송감독의 '트랜스포터 - 라스트미션'입니다.



뤽 배송 감독의 스타일액션 영화는 벌써 3편입니다. 이번에는 이동하는 차에서 10M이상 떨어지면 폭팔하게 되는 시한폭탄을 손목에 차게 되고 의문의 한여인과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주요 줄거리입니다.

영화제목이 라스트미션이지만 시리즈가 더 나올거 같은 예감이 들기도 합니다.

15세관람가 등급이며 1월8일 개봉예정입니다.

다음영화는 '마다가스타2'입니다.



지난작에서 마다가스카 섬으로 여행을 떠난 뉴요커 동물 친구들이 이번에는 아프리카로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재미있게 그려낸 이 작품은 더욱더 재미있는 작품이 될거 같습니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꼐 보셔도 좋을거 같고 어른들도 잼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일거 같습니다.

 전체관람가 등급이며 1월 8일 개봉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은 에드워즈 즈윅감독의 '디파이언스'입니다.



007의 다니엘 크레이크가 주연한 이작품은 1940년 2차 세계 대전 당시에 유격대를 결성해 나치친위대에 저항했던 비엘스키 삼형제의 실화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으로 나치인들의 유대인의 학살이 얼마나 심했는지를 볼 수 있으며 역사속에서 잊혀질 뻔한 비엘스키 삼형제에 대해서도 아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15세이상관람가 등급이며 1월8일 개봉예정입니다.

다음 작품은 사이먼 헌터감독의 '뮤턴트 : 다크에이지' 입니다.



서기 28세기에 마지막 남은 자원을 둘러싸고 전쟁을 거듭하는 인간들사이에서 정체불명의 뮤턴트들이 나오기 시작면서 인류의 생존을 둘러싼 최후의 전쟁의 이야기입니다.

요즈음 경제위기와 종말론까지 겹처 우울한 미래를 다룬 영화들이 나오는 가운데 그중의 한 영화입니다.

청소년관람불가등급이며 1월8일 개봉예정입니다.

다음 영화는 미셸 공드리감독의 '비카인드 리와인드'입니다.



오랜만의 잭 블랙표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우연히 전력발전소에서 감전사고를 당한 뒤 자신의 몸에 자력을 띄게 되면서 비디오가게의 비디오를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지워버리게 되자 직접 그 영화들을 찍으면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일들이 주된 스토리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1인 20역에 도전한 잭블랙의 모습도 영화를 보시는 동안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12세이상관람가이며 1월8일 개봉예정입니다.

다음 영화는 장 루이 길예르모 감독의 ' 비발디'입니다.



가장 유명한 클래식곡인 '사계'를 작곡한 비발디의 삶을 그린 영화로 비발디의 삶과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스크린에 그대로 옮긴 작품입니다.

클래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보시기를 권하는 영화입니다.

12세이상관람가이며 1월8일개봉예정입니다.

이상으로 6편이 이번주 개봉예정영화입니다.

한국영화가 한편도 없다는 것이 아쉬우며 지난주에 개봉한 '쌍화점'과 아직도 질주중인 '과속스캔들'의 기세를 꺽을 만한 영화개봉은 없다고 보여집니다만 트랜스포터는 남성분들의 지지를 마다가스카는 아이들의 지지를 받을거로 생각됩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