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ZTE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Z Phone은 어떤 스마트폰?

by 바스토프™ 2012. 11. 1.

ZTE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Z Phone은 어떤 스마트폰?

최근 세계적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눈 여겨 볼만한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중국의 ZTE라는 기업인데요. 중국기업답게 다른 기업의 스마트폰과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을 자주 출시하기는 하지만 나오는 사양을 보면 눈길이 가는 제품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 ZTE가 드디어 국내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만 특이한 것은 통신사를 통해서 출시되는 것이 아닌 G마켓을 통해서 출시된다는 점입니다. 블랙리스트 제도가 시행된 이후에 통신사를 통해 출시하지 않아도 되는데 온라인으로 유통되는 첫 자급제 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에 ZTE에서 출시하는 스마트폰은 Z Phone이라는 제품으로 사양면에서 보면 보급형 정도에 위치하는 사양입니다. 4.3" qHD TFT LCD, 500만화소 카메라, Tegra 2 1Ghz 듀얼코어, 512MB RAM, 4GB 저장공간, 안드로이드 4.1 ICS 탑재입니다.

출고가는 399,000원이며 G마켓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23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보급형 사양이니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거 같습니다. A/S TG 삼보에서 맡아서 할 예정이라고 하니 A/S에 관해서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6일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약정에서 자유롭고 저렴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분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네요.

댓글2